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 가입 시 5000원 할인쿠폰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조선비즈] 제너렉스 “홈쇼핑서 연이은 히트”... 오는 4일 GS홈쇼핑 방송 2021.08.02
작성자 제너렉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4

코로나19(COVID-19) 확산과 폭염으로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네오리젠바이오텍

사진제공: ㈜네오리젠바이오텍


이러한 가운데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설립한 ㈜네오리젠바이오텍(CEO 서정민)이 지난 5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제너렉스 브랜드의 ‘더마톡스 리프팅 콤플렉스 앰플’과 ‘더마톡스 퍼밍 인리치드 크림’이 CJ와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비롯, 판매 목표치를 연이어 초과 달성했다.

‘제너렉스’는 지난달 6일 GS홈쇼핑에서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함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130%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지난 5월 13일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120%를 달성한 바 있다. 아직 고객에게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고기능성 원료와 투과 특허, 효능 위주의 제품력으로 얻은 결과이다.

제너렉스는 홈케어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TV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오는 4일 GS홈쇼핑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서정민 대표는 제너렉스 제품을 알아봐 준 고객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피부 타입 별 근본적인 개선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효능 성분 개발에 집중할 것이며,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너렉스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제너렉스 “홈쇼핑서 연이은 히트”... 오는 4일 GS홈쇼핑 방송 - 조선비즈 (chosun.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